
안녕하세요. 아츄입니다. 넥슨 트라하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'낫'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. 특히 신규 서버도 새롭게 신설되어 트라하를 처음 즐기는 분들은 신규 서버 루세나에서 새롭게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. 그럼 오늘은 트라하 직업추천으로 신규 클래스 낫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.
접기/펴기트라하 직업추천 신규 클래스 낫 플레이 영상

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신규 클래스 낫을 새롭게 생성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, 기존 클래스에 낫만 새롭게 추가되는 되는 형태라 살짝 헷갈리기도 했습니다. 그냥 이참에 신섭에서 다시 키울까 생각도 했지만, 그래도 활을 키워놓은 게 아까워 그냥 원래 섭에서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. 참고로 기존 캐릭과 함께 새롭게 만든 캐릭터 역시 신규 클래스 낫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트라하 직업추천에서 사실 낫은 특유의 크기로 느릴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는데요. 그런 예상이 보기 좋게 빗나갈 정도로 대미지는 물론, 스킬까지 화려해 꽤나 보는 맛이 좋아졌습니다. 실제 사신이 사용할 것 같은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맛이 좋고, 분명 스킬과 패시브만 이해한다면 꽤나 강력한 신규 클래스가 딜 것 같은데요.

트라하 직업추천 신규 클래스 낫 출시와 함께 전체 무기 레벨 캡 확장으로 모든 클래스의 최대 레벨이 55로 확장되었습니다. 55레벨 기준 획득할 수 있는 특성 포인트가 192로 증가되었고, 신규 특성 라인과 효과 등도 추가되었습니다.

낫의 크기가 있다 보니 사실 굉장히 묵직한 타격감을 자랑하는데요. 가볍게 휘~휘 휘두르는 게 아니라 한 방 한방 굉장히 강력한 타격을 하기에 특유의 타격감도 만족스럽습니다.
트라하 직업추천으로 신규 클래스 낫을 살펴봤습니다. 대형 무기 치고는 스피드함과 묵직한 타격감을 잘 살려 현재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무기가 아닌가 싶고, 연구만 꾸준히 된다면 굉장히 강력한 티어의 무기로 급 부상할 가능성이 있기에 꾸준히 레벨업을 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요. 대부분 MMO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신규 클래스가 어느 정도 강력하게 나오는 만큼 트라하를 새로 시작하거나 기존 유저들도 제대로 키운다면 분명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.
가방 칸 수도 500으로 확장되고,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되었으니 이벤트 참여도 하고 인 게임 풍성한 아이템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.